본문 바로가기
공감토론 기간만료

공감가는 아이디어에는 공감버튼 눌러 주시고, 제안내용 보완에 도움되는 의견"댓글" 로 달아주세요 !!

소방/안전 공원 내 순찰용 전기이륜차량 운행 허용 표지부착 제안

본인인증로그인 김경식 2020-05-21 22:07 공감토론기간 2020-05-21 10:07 ~ 2020-06-19 10:07 #공원#순찰#방범#CPR#환자#여성#노인#전기이륜차
공원 내 이륜차 운행제한을 하되 순찰용 전기이륜차량은 제외한다는 표지판의 부착을 제안합니다.

필요성 : 최근 크로나19와 관련해 실내 헬스 시설을 이용할 수없는 시민들이 공원 산보를 즐기는 추세입니다.
제  안 : 이번 크로나19와 관련한 대구시와 대한민국의 발빠른 대응은 세계의 찬사를 받고 있음.
 공원 내 맑은 공기를 유지하며, 공원 질서유지와 사회적 거리유지 촉구, 산보중의 시민 안전감 제공, CPR등 응급상황 대응, 응급환자의 신속한 처치를 위해 소음과 진동, 매연이 없는 전기이륜차의 공원 내 순찰 운행을 허용하는 표지를 공원 내 이륜차 운행제한표지 아래에 부착을 건의 합니다. 
기대효과 : 다가올 경찰자치제와 관련성도 있고 대구시 소속의 청원경찰력 등에게 기동성을 부여하기 위해 전기이륜차를 지급하여, 대구시의 전기 이륜차 및 전기 자동차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경찰력의 정기, 수시 순찰중 발생하는 사례에 신속히 대응하고 안전사각 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한 순찰용 이륜차의 공원내 안전한 운행을 제안합니다.
  • 공감 1
  • 댓글 0

댓글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본인인증로그인

의견을 나누는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1/1000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