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모르지만 대구백화점 그냥 두는 것보다 동구쪽 이케아 무산 되었다는 소식있던데 대구백화점에 이케아를 올수있도록하는건 어떤지요~현실성이 있다면 아주 좋을듯합니다
출판사도 서울에 밀집 되여있고갈수록 독서량 감소와 문해력이 하락하고 있는 시점에서 서울국제도서전처럼 대구엑스코에도 도서전을 열어 여러가지 책,도서에대한 설명과,작가님을 접할수 기회가 있고 대구시민들이 독서에 대한 흥미를 느낄수 있는 기회와 독서를 지향 할 수있는방향이 될수 있고,대구 시민의 지식의 발전이 곧 대구의 발전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홍준표 시장님 대구에도 도서전을 열었으면 좋겠습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홍보을 위한 슬로건 영문 슬로건 : "Run into peace! run to the tomorrow "- 평화를 향해 달려라! 내일을 향해 달려라!
지역 경제를 살리자. 제안 내용 경제가 많이 힘들다고 모두들 말 합니다 대책 없는 최저 임금 인상으로 모두가 힘들어 합니다 이대로 는 갈수록 더욱 힘들 것 같습니다 시장 님 께 서 대구 시내 의 1개 구 를 단체장 님 과 협의 하에 약 1년 정도 기한을 정해 현재의 최저 임금 제 를 무시하고 고용주와 노동자가 자율적으로 임금을 협의하여 일 할 수 있게 시범적으로 운영해 보는 게 어떤지 생각해 봅니다 시행 후 다른 곳 과 비교해서 어느 지역 경제가 더 잘 돌아 가는지 대한민국 최초로 대구에서 운영해 보는 게 어떠한지 감히 짧은 소견을 피력해 봅니다 어차피 지방자치 는 단체장 의 재량 껏 일 하는 게 지방자치 의 목적에 부합 한다고 생각 합니다 늘 시장 님 을 응원하는 국민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