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토론 종료
부서검토중
답변완료
추진상황

공감가는 아이디어에는 공감버튼 눌러 주시고, 제안내용 보완에 도움되는 의견"댓글" 로 달아주세요 !!

교통 원안대로 봉무ic를 직선화 합시다!

본인인증로그인 손호상 2021-06-20 15:02 공감토론기간 2021-06-20 03:02 ~ 2021-07-19 03:02 #봉무
수년전 세금으로 조성해놓은 봉무ic를 버리고 금호워터폴리스와  연결하는 검단교를 민들레아파트쪽으로 변경한다고 하던데... 

지금의 경부고속도로 다리옆에 다리를 새로 건설하고 연결교차로도 새로 건설하는 등 그냥봐도 복잡해지는 흉물스럽게 보여지는 공사를 굳이 하려는 그 이유가 도대체 뭡니까?
대구를 대표하는 금호강에 흉물을 만들어 버릴겁니까? 

지금 민들레아파트 주민들도 반대하는 공사를 왜 추진하려 합니까? 시민들이 모르는 다른 의도가 있는가요?

그리고 주거지역과 접해있는 그 좁은면적의 봉무ic자리에 엑스코선 차량기지를 만들겠다는 도대체 말도안되는 엉뚱한 발상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지역주민들의 반감이 높은 실정인데... 주민들이 왜 반대하는지. 무엇이 효율적인지. 향후 문제여지는 없는지 등등 현장 종 살펴가면서 제발 일좀 합시다! 대구광역시 관계자 여러분!

결론적으로 원래 계획대로 봉무ic와 직선화로 연결되는 깔끔한 검단교 건설을 요구합니다! 

그렇게되면 대구시의 탁상행정에서 시작된 이 모든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담당부서, 답변일시, 검토결과
담당부서 대구광역시 경제국 산단진흥과 답변일시 2021-07-19 18:58
1. 평소 대구시정발전에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토크대구로 제안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금호워터폴리스 산업단지 진입도로는 금호워터폴리스 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의 안정적인 물류수송 및 인근 산업단지(제3·서대구·검단산업단지 및 이시아폴리스)와의 산업물류 연계 체계 구축 및 대구 동북부 주요 간선도로인 동북로 및 공항로의 산업물동량·교통량 분담을 통해 상습 정체 완화를 위해 건설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금호강변 친수공간조성으로 레져스포츠 공원활용, 수변공간 단절 방지 및 금호강 적극활용을 위해 현재의 노선으로 지난 `17년 5월 국토부에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으로 신청하였습니다. 그해 7월 국토부가 기재부에 예비타당성조사를 신청하여 1년 여간의 어려운 과정 끝에 `18년 6월 26일 예비타당성조사를 최종 통과하여 현재 추진 중인 우리시의 역점 사업입니다.
3. `19년 10월 우리시 건설본부에서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을 착수하여 내년 3월중 용역을 완료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4. 답변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대구광역시 산단진흥과 김우진(803-6021) 및 건설본부 남기용(803-8071)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토크대구 제안 내용 1부.  끝.
  • 공감 3189
  • 댓글 426

댓글

댓글 426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본인인증로그인

의견을 나누는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1/1000Byte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8 19:06
    무뇌한 대구시  담당자들아! 모르면 지나가다가 주민에게 물어봐라? 아파트 30m가깝게 차량기지  설치할수있는지?  아님. 아파트 옥상에 올라가서 가능한지  직접 가보고 계획하라! 너희들 무뇌는  집살때 집 안보고 싸니? 용역믿고 행정하는 대구시 깝깝하구나!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8 18:39
    차량 숙박시설, 대실도 되는가? 얼마?
  • 네이버로그인 남은주 2021-07-18 17:32
    절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또영이~♥ 2021-07-18 11:57
    이렇게 일못하는 지역은 처음봤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8 11:40
    서울  ,수도권 정치하는  습성 버려라!
    여기는 대구 농촌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bori 2021-07-18 10:38
    강맞은편 북구 이천세대 수변공원조성은 봉무ic위치까지 바꿀만큼 우선시 대우해주고  이시아 4000세대밀집지역에 차량기지 설치는 봉무지역 말살시키는 정책아닌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8 10:32
    절대절대절대 안되요
    생각좀하고 일 해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엠제이 2021-07-18 09:56
    절대반대입니다
    원안대로 돌려놓으세요
    우리동네 주민들은 엑스코선 없이도
     지금껏 잘살고있습니다
    공기좋고 물좋고 살기좋은곳에 
    아이들이 뛰어노는 놀이터 바로옆에 차량기지라니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습니다  수천세대주민과 인접한 초등학교는 안중에도 없는 계획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건가요  절대반대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지민,재현맘 2021-07-18 09:47
    동구도 대구시민입니다  원안대로 갑시다~ 
  • 네이버로그인 송성애 2021-07-18 01:09
    적어도 시장이라면
    주민들 삶에 보탬이 될 고민을 해야지..
    뭔  말도 안되는  사안을 두고  주민들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이해불가.  
    금쪽같은  우리 아이들  건강보다  더 중요한게  뭔데??   권시장 당신 일을  이렇게 주먹구구식으로  한 탓에  예산이  부족한걸  왜  우리 아이들까지  피해를 주는데??? 권시장  당신이 우리 동네 주민들  삶의 질을 바닥까지 치게 만드는거  숙지하시길..   깜도  안되는 양반이 시장이랍시고 여기저기 똥물 튀기지말고  자숙하시길  진심으로  요청함....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7 12:26
    대구시민 과반이 대구시 행정 소통에 문제있다고 답하는데 시장 자리에 연연할 필요 있나?
  • 카카오톡로그인 박경미 2021-07-17 12:17
    영원한 대구시민은 있어도, 영원한 대구시장 권영진은 없다.-- 이해가 안되니? 봉무동 엑스코선 차량 차박기지? 철회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7 11:40
    봉무ic폐도  이시아폴리스 주민들 공원 장소와 도서관 건립하라. 
  • 네이버로그인 남은주 2021-07-17 11:16
    차고지  절대 반대
  • 페이스북로그인 박세찬 2021-07-17 10:04
    .....님의 글 중에 김범일 시장이 노력해  놓은 업적,
     권영진이가 다 엎고 있네. 이 글에 공감합니다 
    김범일시장때에는 250만인구였는데 그이후로 
    대구인구 10만명이상 빠져나가며 최근에 240만명 인구도 
    붕괴되어버렸지요 
    군위군 편입하면 다시 240만인구 겨우 넘겠지만 
    이대로 계속 가면 대구인구유출은 가속화될 겁니다
    양심이 있으면 내년에 3선할려는 생각을 버려야지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7 09:17
    이시아폴리스 11년전  계획 분양 검단교  왜!  바꿔치기 하는가? 거짓  행정! 사기  행정!
     대구시  해산하라!
    대구시 행정 더이상 따라가지 않는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7 09:13
    현재 개~~획된 검단교,봉무ic램프  차량기지 개~~~획 철회하라! 대구시 담당자 파면시켜 달라!
    대구시 개~~판됐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6 19:50
    김범일 시장이 노력해  놓은 업적,
     권영진이가 다 엎고 있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6 19:15
    대구시 신도시 1호 이시아폴리스 죽이기 작정한 권영진 사퇴!
    정치보복이라고 해석하고 싶다!
    선거표가 그리 중요한가?
    대구가 정치실험장인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6 17:07
    봉무ic램프 폐도 대구시 책임져라.! 
    예산낭비 자행한 대구시 담당자 어서 파면하라!
    권영진은 지역 주민에게 봉무ic램프 폐도  시행과정을 밝혀라!
  • 카카오톡로그인 여사박 2021-07-16 10:34
    금호강읅기고 청정자연을 품고잇는 천혜의자연환경에 차량기지는 말도 안됩니다.원안대로 실행바랍니다.
  • 네이버로그인 김송희 2021-07-16 09:43
    많이 안바란다. 상식이 통하고  인간중심 행정이면 된다!!  새로운 강을 만들어도 시원찮을판에 기껏 주민 힐링공간  강옆에 원 차량기지냐? 아이들교육장 학교 옆에,  4천세대 대단지 아파트 창문 30미터 옆에?? 이것이 대구시가 지향하는 상식인가?  인간중심인가??
  • 카카오톡로그인 최은아 2021-07-16 09:39
    대단지 아파트 코앞에 차량기지 건설은 누구 머리에서 나오는 발상입니까? 21세기에 생각좀 하고 일하세요 공무원들 세금 누가 냅니까? 똑바로하세요 한번 그르친일을 바로잡으려면 처음비용보다 열배는 더들겁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토마토 2021-07-16 09:32
    결사반대...
    이시아차량기지 발상 자체가 권영진 수준이다.
    이정도면 뇌에 무슨  이상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여기  개 돼지아니고 사람 특히  아이들 많은 동네다...이 인간아🥶🥶🥶🥶🥶🥶🥶🥶🥶🥶🥶🥶🥶🥶🥶🥶🥶🥶🥶🥶🥶🥶🥶🥶🥶🥶
    
  • 네이버로그인 김대훈 2021-07-16 09:06
      다음선거 표로 심판하겠습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6 08:43
    대구 지역 사조직 동원해 얻은표 이제 뽀록나는구나!
    일못하는 담당자들 일잘하는 담당자들에게 미안하고,죄스러워하기 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6 08:40
    개,돼지 동물들 사육한다고 재미들 있으신가?
    똥,오줌  받아서 또 어떻게 처리하는가?
    반려 동물들 요즘 애지중지하며 키우는 세상인데...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6 08:21
    대구시 행정 판단은 무뇌에 무지가 더해서 주민들에게 불신조장하고  있다. 그래놓고  월급받아서 잘먹고 잘사는가?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7-16 07:46
    오라는 곳도 있는데
    처음부터 공청회를 통한  주인들 의견수렴부터 하고 했으면
    아무 문제없는것을 먼 안목도없이
    미리 계획해놓고 하자니
    이런 분란만 일어나지
    지금이라도 당장 봉무 IC 차량계획
    철회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16 05:38
    절대반대
  • 네이버로그인 최용근 2021-07-15 21:58
    연경동 주민입니다  차량기지  언경동으로  오세요  적극 찬성!!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5 21:00
    우리지역   최대의 적은 권영진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5 19:24
    삽질하지말고, 이시아폴리스 주변엔 차량기지 반대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5 18:41
    금호워터폴리스 강건너 좌회전 금지구역이다. 우회전 불로동 방향  신호 양호
  • 카카오톡로그인 키키 2021-07-15 14:22
    주거지 바로 옆 차량기지는 절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정하 2021-07-15 11:15
    봉무ic 세금들여 만들어놓고 폐기한다고요
    원안대로  검단로연결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여사박 2021-07-15 10:25
    지역주민들 다 들고 일어나기전에 원안대로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비니 여니 마미 2021-07-15 10:21
    처음 원안대로 해라~ 차량기지 원안대로 발표 했을때 주민 불만 없었다.
    대구시가 지역 상황, 차량기지 위치 고려 안하고 쉽게 처리해버린 댓가다.
    대단지 주거지 담장옆 30m,  초등학교 근접거리 100~150m다.  이게 상식적인 생각인가?
  • 네이버로그인 김대훈 2021-07-15 10:20
    차고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엠제이 2021-07-15 10:13
    초등학교 근접한 수천세대 아파트단지가 있는곳에 차량기지라니요!!!!!! 
    절대반대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15 10:04
    님비 프레임 장난질하지마라 !!!!!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15 10:03
     용역 좀 단디하소 ..... 상식없나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5 09:56
    대구시는 원래대로 돌려놔라 
    엑스코선탓하지말고
    엑스코선따위필요없다 우리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5 09:02
    엑스코선 자초 주민핑계대지 말고, 대구시 잘못을 인정하라. 주민 민원없는곳 주변에 많이 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4 21:26
    주민들에게 바람직하지 않는  행정은  분명 저항에  부딪힐것이고, 결국 소득은 없고, 대구시와 지역 주민들간의 불신만 쌓일것이고,결국 대구시는 실패로 돌아올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박경미 2021-07-14 20:45
    사람에게 해꼬지하면 제명에 못산단다. 정신차리자.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4 17:04
    시람과 기계가 공존할수없다. 없는거 만들어 내지 말기 바린다. 
  • 카카오톡로그인 즐거운하루~! 2021-07-14 11:54
    봉무ic 차량기지 결사반대!!!!
    주거지 바로옆에 차량기지라니!!!
    도시계획개발을 이따구로 하다니 진짜 세금내는거 아깝다 
    우리세금으로 월급 받으면서 일 똑바로 하세요!!!
  • 페이스북로그인 박세찬 2021-07-14 09:54
    대구광역시가 군위군을 편입하면 겨우 240만인구 다시 넘겠지만 현재 240만인구도 되지 않는다고 
    지역방송국 뉴스에서 나오더라구요 
    내년에는 현대구시장님 말고 다른분이 공천되길 바랍니다 
    
  • 네이버로그인 지인구 2021-07-14 08:24
    주거지옆에 이건아니죠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4 07:46
    "오로지 대구시민행복"이라고 권영진이가 외쳐댔는데
     지금 검단교 거짓말 11년이다.
    불행한 지역 주민들 15000세대있다.
    거짓말 프레임 그만해라. 
    너희들 처,자식에게 부끄럽지도  않느냐?
  • 카카오톡로그인 bori 2021-07-14 07:41
    주민  사탕발림으로 꼬실생각말고 봉무 ic 철회하라~   권영진이 눈멀고 귀먹었네~~
  • 카카오톡로그인 나그네 2021-07-14 07:36
    봉무ic차량기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3 19:39
    아무 생각없이 일하니,지역 주민들을  개,돼지 취급하자나? 
    대구시 담당자 당신들은 개,돼지보다  못한것들이다.
    사퇴해라.! 
    세금 아깝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7-13 19:01
    전 세계적으로 환경문제를 얼마나 중요시
    하는데 주거지역에 차량기지 계획을
    하였는지 도대체 대구시는 이해불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3 11:23
    권영진 사퇴만이  대구시가 발전할수있다.
  • 카카오톡로그인 🏩보민시훈맘🛫 2021-07-13 10:01
    원안대로 봉무동 제발 그냥둬줘요.건들이지말고.살기좋은 곳을 왜 파헤치냐구요.차량기지 결사 반대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박경미 2021-07-13 09:45
    대구에 살고 싶지않다.
    정치도 못하면서 행정한다고? 
    행정도 못하면서 정치한다고?
    대구시 해산하고, 집에가서 한글 공부부터해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3 09:36
    아파트 인근 차량기지 집어 넣기만 해라.
    대구시 상대로  민사소송도  불사하겠다!
  • 카카오톡로그인 최은아 2021-07-13 09:35
    주거지역 인접 차량기지는 말이 안됩니다 ~~  다시 검토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이진희 2021-07-13 09:32
    봉무IC는 이시아폴리스 분양시 약속한대로 추진하라. 주민동의없는 봉무IC 용도변경계획은 즉시 중단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여사박 2021-07-13 09:32
    주거지에 차량기지에 웬말입니까..
    금호강지역을 훼손하시겟습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지원 2021-07-13 09:12
    아파트 담벼락 바로 옆에 무슨 차량기지? 주민들이 납득 할 수 있는 행정을 하시오!
  • 카카오톡로그인 나그네 2021-07-13 08:48
    봉무동 차량기지 반대합니다 결사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20:16
    당신들은 어느 나라에서 왔는가? 조잡한 생각을 어찌그리 하는가? 전공은 무뇌과인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17:34
    봉무ic 램프는  이시아폴리스  주민들 쉼터로 벌써 11년전에 예약되었다. 침흘리지 마라.
  • 카카오톡로그인 이수 2021-07-12 17:11
    봉무동 차량기지 반대합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신승일 2021-07-12 16:40
    격하고 격하게 공감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15:38
    정치가인지,행정가인지, 정체를 밝혀라. 우리 주민들은 정치가는 필요없다. 머리 나빠도 인간이 됨됨이가 우선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12:23
    불로동 차량기지 대찬성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12:15
    봉무동 결사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11:41
    아파트쪽으로 설치해봐야 매일 민원넣을테니  한번해바라. 차라리 불로동  논밭에  설치해놓으면 민원도 없고, 편할껀데
  • 카카오톡로그인 지민,재현맘 2021-07-12 11:37
    봉무동 차량기지 절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11:37
    저도 반대합니다. 우리집에 폐환자가 많아서 힘들어요.
  • 카카오톡로그인 🏩보민시훈맘🛫 2021-07-12 10:40
    봉무동 차량기지 결사 반대입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안주홍 2021-07-12 10:19
    2018년 금호워터폴리스 일반산단 진입도로 건설사업 예비타당성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에 봉무ic에 검단교를 설치하는 사업의 예비타당성이 통과되었지만
    2016년에 대구시가 수변지역 활용, 유통단지 직접 통과, 산격동 영세 제조업 단지 재개발을 이유로 
    현재(민들레아파트-불로동)의 노선이 유리하다고 판단했고, 이에 산업단지 계획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2014년에 통과된 계획이 취소되었다고 되어 있습니다. 
    대구시가 요구해서 취소한 것으로 이해할 수밖에 없는데
    자기가 취소해놓고 막대한 세금을 들여 2011년에 완공한 봉무ic  램프구간을 폐도라며 
    대구시 예산으로 철거해서 차량기지를 건설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2021년 도시철도 엑스코선 예타 조사보고서에는 
    차량기지 진입로가 이시아강변도로와 더샵 4차 사이로 되어 있던데 그 좁은 곳에 차량기지 진입로 건설이 말이 됩니까?
    차량기지는 4차 놀이터 코앞이고, 봉무초가 인근에 있습니다. 주민의 생존권과 학생의 학습권을 침해하는게 말이 됩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09:42
    골때리는 대구시 행정 누구의 작품이냐? 전시행정 그만하고, 골이 비어있으니 채워서 오지마라!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12 09:40
    용역업체 도화엔지니어링에 똑바로 전달하서 다른 부지 정하도록 회의 하세요 ... !!!
  • 카카오톡로그인 여사박 2021-07-12 09:31
    동구의 힐링주거공간에 차량기지가 웬말입니까...환경과이시아 주민들을 우롱하는 겁니까...바르게 시정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7-12 09:28
    봉무IC  건너편 생태조성. 체육시설 운운하지 말고 봉 무 IC 원안대로 학라
    교량밑에 체육시설 있는곳 많음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09:28
    어디 제비뽑기 행정일 하느냐?  초등학생도 자격 요건이 안되어서 그렇지, 대구시 담당자들보다 일 더 잘하겠다! 해산해라.!
  • 카카오톡로그인 김대훈 2021-07-12 09:24
    자꾸 용역 뒤에 숨으려고 하지말고 원안대로 진행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07:54
    내년선거에 나오면 사람이 아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07:53
    예타통과는 다쇼일뿐 통과를 위해서 다거짓으로 만들어낸결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2 07:53
    대구시장은 사퇴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21:44
    엉성한 행정 그만하고, 잘못된 행정  미래세대를 위해 포기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16:59
    검단교 특별조사 필요하다. 비리 조사해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16:36
    계획대로 하면 될일인데 왜 다바꾸어서다들 힘들게 하는지 대구시장 맨날 쇼만 하지말고 
    예타통과 허위로 받아낸걸로 밖에늕생각이 안든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15:19
    책임있는 대구시 담당자들 역사에 부끄러운줄 알라. 대대손손 하늘이 가만있지 않을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時不可失 2021-07-11 13:17
    멀쩡한 동내에 폭탄을 안겨주는일은 누구머리에서 나온겁니까? 
    명단 공개 탁상정책 밝혀냅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13:08
    대구시는 부끄럽게 생각하세요
    주거지옆에 대문옆에 차량기지 말이가똥이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12:18
    부끄럽다. 대구시 행정!
    때려 치워라. 대구시 행정!
     나가라. 대구시 행정!
  • 카카오톡로그인 🏩보민시훈맘🛫 2021-07-11 11:41
    당신들같으면 지하철기지 주거단지옆에 가져올껀가요?당신들 옆으로 가져가시죠.아주 좋을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11:22
    정말 탁상행정이네 과연 대구시 공무원은 대구시민일까  의심스럽네요  권영진시장처럼 서울사람 인건아닌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1 11:12
    책상에 앉아서 편하게  생각하고 결정내리지 마세요^
    여기 한번 와보세요
    여기 인구가 얼마나 많은지 어린애들이 살기가 얼마나 좋은지  이런환경 엉망으로 만들고 싶으세요 
    그게 국민을 위해 일하라고  한 공무원인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2021-07-11 10:58
    이런글 쓰게 만드는 행정 부끄럽지 않나요?
    좋게 이런 분위기 일때.
    좋게 마무리 하세요
    
  • 네이버로그인 박미숙 2021-07-11 10:27
    좀 반성좀 하세요.
    주민을 위한 정책을 해야지 무슨 주민을 해하는 정책을 하시는건지요.
  • 카카오톡로그인 엠제이 2021-07-11 10:24
    절대안됩니다 초등학교 인근에 대단지아파트가 있는곳에 차량 기지가 들어온다는 생각을 한다는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매일 놀고있는 놀이터에서 바로 30미터근방에 차량기지가 생긴다는 생각만으로도 하루하루가 고통입니다 하루빨리 계획변경하길 바랍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신승일 2021-07-11 10:21
    무책임한 대구시는 반성하라. 동구의회는 권영진 눈치보지말고 행동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0 19:44
    주민들 생활,삶을 책임도 못지는  무책임한 대구시 권영진 행정! 살기힘들다! 다시는 안봤으면 좋겠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0 18:33
    봉무ic램프 차량기지 건설 계획,계획같지 않은 개~획 세운  대구시 담당자 파면하고, 상처받은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에게 무릎꿇고 사과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7-10 11:36
    대구시 청사 옮기는데 쓰는돈은 팡팡
    차량기지는 주택가에 세워 돈아끼는 멍청한대구시  다른도시가보면 대구시장 다 이상하다고한다 아주 국제적으로 유명한 대구시장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0 11:32
    대구시는 시민의 말을 경청해야는데 일방통행식 이다 시장은있음 머하나 
  • 카카오톡로그인 비니 여니 마미 2021-07-10 10:48
    이시아폴리스 역시 대구시 계획 신도시 입니다.  지금 새로 조성하려하는 금호워터폴리스보다 먼저였고 대단지 주거 밀집 지역이 있는 곳입니다.  300m도 아니고 불과 주거지 담장옆 30m입니다.  만약 대단지가 아니어도 사람들이 밀집하여 사는 곳이라면 피해야 하는게 정상 아닙니까?  차량기지 예타 통과 때문에 이시아폴리스를 희생양으로 삼아야 하나요?  전체예산의 10%는 예타없이 시비 투입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정치적으로 엄한곳 역추가 생각말고 납득이 가는 곳으로 차량기지  예산으로 써줄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황보성 2021-07-10 10:39
    제대로 상식적으로 일 좀 합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10 10:36
    여기사는 사람들 생각좀 하세요
    여기도 대구시민입니다 제발 
    안일한 탁상행정 때려치우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21:09
    공감 댓글들이 조롱이라고 받아들이지 말고, 개선하라는 충고글이니  대구시 담당자들이여! 제발 주민들 귀기울여서 올바른 공무 생활 한번하기 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20:09
    영원한 대구시민은 있어도, 영원한 대구시장은 없다. 미련없이  대구시장직에서 사퇴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16:39
    사람속으로 엑스코선 차량기지! 전세계적으로 비웃음꺼리 되었다! 쪽팔려서,  더 쪽팔리지 않게 모든 SNS동원해 대구시 해산 시킬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14:42
    아파트 밀집 지역 봉무ic  차량기지 계획 주도한 대구시 담당  공직자 즉각 파면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13:27
    탁상행정=대구시 부도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12:07
    지역 주민 이야기 어디에 1군데도 듣지않는 대구시 행정은 개혁이 아니라 똥 머리에다가,  똥 개혁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10:56
    선거에만 관심있고,대구시 행정은 묻지마,답없는 일이 전부다.역사에  부끄러운줄  알아라.
  • 카카오톡로그인 2021-07-09 10:37
    주택밀집지역에  차량기지라니!! 도대체 뇌가 있는 사람들이가?? 한심하기 짝이 없구나
  • 네이버로그인 이진희 2021-07-09 09:17
    탁상행정 그만하시고 직접 주위 환경을 보고 이곳에 차량기지 건설이 맞는지 판단해주세요.
    엑스코선 차량기지를 아파트와 30미터 떨어진 곳에 건설하겠다는것이 21세기 대한민국에서 가능한 일인가요?
    잘못된 행정은 바로 잡아주시고 당초 원안대로 봉무IC는 검단과 연결하고 차량기지는 사람이 없는 곳에 지어주십시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08:37
    달서구 월배  <------->  동구  안심,이시아폴리스 차별 행정 그만하고,대구시 권영진 사퇴,해산이 정답이다.
  • 네이버로그인 주보현 2021-07-09 08:32
    예타 통과 지도만 봐도 이시아폴리스 차고지 바로 옆이 대단지 아파트인데 대구시 공무원과 용역업체는 눈뜬 장님인가요? 알고 있으면서도 대단지 주거지에 차고지를 넣은 것은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을 무시한 처사 아닙니까? 30m주거지, 100m 초등학교 인접~ 지역 이기주의가 아니라 주민 생존권이 걸린 문제입니다.결사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지원 2021-07-09 08:08
    대구 차량지기가 한 두군데도 아닌데 주택 밀집지 바로 옆, 학교ㆍ어린이집 인근에 처음 부터 계획하고 세워진 곳은 한 곳도 없습니다. 월배는 인근 아파트 주민들의 민윈으로 이전한다면서  이시아는 뭡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08:06
    젊은 세대들이 왜  대구를 떠나는지  이유를  확인하면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사람이 살수있는 
     여건을 만들지 못하고,인기영합에만 생각하는  대구시 정치,정책,행정도 1번에 속해 있을것이다. 더 심사숙고하고,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여, 미래 세대에 짐을 떠맡기지 말았으면 좋겠다.(the  fact)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9 08:01
    엑스코선 필요없다 이시아에 차량기지 절대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09 07:02
    복사하기 붙이기 답변하지말고 성실히 답변하세요
    
    30m앞 차량기지가 말이됩니까 .  도화엔지니어링 용역검증 재대로 하세요!!!
    
    차량기지 쫍아터진 봉무ic에 할려는 발상이  누구 뇌에서 나온겁니까 기가찹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7-08 21:37
    역지사지 입장에서
    한번이라도 주민들 원한이
    무엇인지 살펴보소서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8 20:51
    대구시에서 소통이 서툴더라도 이제 부터 시작이라는 각오로 잘못을 반성하며, 주민들에게 사과를 하는게 현실 정치,새로운 정치,행정이 아닌가 생각되어 진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8 17:28
    월배지역 1호선 차량기지  지역 주민들 아파트 살면서 혐오시설 안심으로 보내는 궁극적 이유가 그 지역 아파트 하락,더이상 상승하기 힘드니 노후화 어쩌고, 경제성 어쩌고, 통합어쩌고, 별 핑계대며, 이전 승인하면서, 이시아폴리스 12년전 부터 이미 정주여건이 들어서고,살고있는 대도 불구하고 도시철도 차량기지 건설 계획은 아주 편파적인 크게 잘못된 행정이라고  스스로 대구시에서 생각이 안드는가? 왜 편을 갈라서 행정일을 이해납득가지  않게 처리하는가? 그  이유를 주민에게 설명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8 14:40
    이시아폴리스 지역 주민뿐만아니라, 타 지역 주민들도 대구시의 소통하지 않는 행정에 대해 무능한 비판을 다수가 하고 있으니 담당자들은 현실을 직시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8 12:41
    지역 주민인 이시아폴리스 전주민들에게 대화와 현장인 봉무ic 주변을 먼저 바라보고, 차량기지 여부 결정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두운 행정 그만하고, 밝은곳에서 나와 대화와 타협으로 공정한 행정을 시행하기 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7 21:26
    정치쇼 그만하고, 지역 시민들을 위한  소통을 강화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7 21:25
    믿음이 가지 않는 대구시. 지역 주민들에게  대구시는 무엇을 했는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7 11:57
    검단교 원안 건설없이는 금호워터폴리스 성공 없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7 09:57
    반대를 위한 반대는 없다. 평화롭던 이시아폴리스 주민들 대구시 무능함에 가슴이 멍든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6 23:08
    주민 무시하는 시장은 필요없습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JGK 2021-07-06 20:39
    최초분양 입주자입니다. 봉무IC 원안대로 검단교 4차순환로 이어주세요.
    제가요 욕을하고 싶지만 교양있는척 하느라 참습니다. 폭발하면 광견병 걸린 개로 변합니다. 물리지 않게 다시계획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6 17:48
    치고, 빠지는 정책은 미래 세대 짐이다. 장기적 관점에서 재 검토하라.최초 원안이최고의 용역이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6 12:14
    엑스코선 차량기지 최초원안인 불로동 논,밭은 왜 안되는지 이유를 주민들에게 설명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6 11:13
    "행복한 시민"? "자랑스런 대구" ?
  • 카카오톡로그인 박경미 2021-07-06 09:32
    봉무ic램프 검단교 건설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06 09:23
    행정편의만 생각하지마라
    
    성실한 답변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JGK 2021-07-05 23:03
    당신들 집뒤에 차량기지가 들어온다고 생각 해보시오! 괜찮겠습니까? 사람이 없는 곳으로 계획하기 바랍니다. 지역 이기주의가 아니라 생존권을 말하는 겁니다. 대안이 없는 것이 아니지 않소! 봉무IC는 원안대로 추진하고 차량기지는 사람에게 피해가 없는 곳으로 계획해주기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5 21:47
    대구시 담당자들은 봉무ic램프가 차량기지로 보이는가? 외곽에 위치해 있다는 이유로, 또 다른 이유로, 자부심 가지고 살고 있는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을 하루 아침에 망가트리고,자존심에  큰상처를 받았다.오만방자한 대구시는 해산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5 17:44
    이시아폴리스 주민연합과 대구시 담당자와 현장 미팅 소통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5 12:09
    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인간들이 살고있는 혐오시설,더러운 시설 절대  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이효진 2021-07-05 09:59
    차량기지 반대합니다
    말도 안되는  탁상 행정 따위 당장 시정하시길!!!!
    우리 아이들이 도대체 무슨 죄입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05 09:42
    절대반대.,
     끝까지 가보자 엑스코선 안만들어도 좋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대훈 2021-07-05 09:42
    아파트옆 차량기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쮸♡ 2021-07-05 09:31
    공감합니다  차량기지 절대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2021-07-05 09:27
    아파트  바로뒤에 차량기지 웬말이냐?  권영진은 사퇴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5 08:56
    빠른시일내에 차량기지 건설 취소하라,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은 장기전에 돌입하여 대구시와 싸울것이다.
  • 네이버로그인 장인화 2021-07-05 08:23
    아파트단지옆 차량기지 결사반대!!  전투기소음에 수십년 시달리다 이제 기차소음까지 들으라는 말입니까!  권영진 시장은 답해보십시오 
  • 네이버로그인 한혜숙 2021-07-05 08:14
    봉무ic  자리에 차량기지 건설 절대 반대!!  
  • 네이버로그인 송성애 2021-07-05 08:03
    무슨권리로 내집 바로 뒤에 차량기지 설치합니까?  비행기소리 이제 안듣겠다했더니 기차소음 먼지로 고통주려합니까?  차량기지반대가 지상철은 반기고 차량기지는 안된다는 집단  이기주의로 보입니까???  누가봐도 대구시의 시민을 무시한 탁상행정이죠.  진정 시민중심이 뭔지 고민하는 척이라도 하시죠.  차량기지결사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4 21:48
     검단교 11년 해결 못하고, 아파드 밀집  지역의 봉무ic램프에 차량기지  건설  계획은  대구시 행정부의  어리석은 "계책의 극치"를 보여 주고있다. 관련자 문책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4 20:55
    시민의 삶을 바꾸는 새로운 대구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지역 주민과 적극적으로 현장 소통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min 2021-07-04 20:17
    지상철치아라 느그다해라 뭐가이래라저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4 16:05
    "인기를 얻는다고 해서 대구시를 이끌어 갈 수 있는것은 아니다" (허경영씨 어록) 권영진씨는 이 말을 한번 더 새겨 듣기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2021-07-04 15:51
    생각하는 행정!
    좀 합시다!제발~~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7-04 14:32
    시는 봉무IC 에 차량기지건설 기정사실화 해놓고 "공청회" 랴는  말로 주민들을 우렁하지 말라
    그렇다면 "공청회" 가 먼저이지
    기본 계획이 먼저인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4 14:30
    혐오시설  차량기지는  전세계적으로도 혐오시설인 만큼 아무생각없이 들이대면 주민들의  반발에 시달릴 수 밖에 없다.      어디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이 바보가 아닌 이상 당연히 반대한다. 결사반대한다. 다른쪽으로 유치 강력히 촉구한다. 예산을 많이 배분해서 산 깊은속으로 넣는게 민원이 없다.(전문가  도시공학  교수님 말씀 참조)
  • 카카오톡로그인 bori 2021-07-04 12:49
    탁상행정  그만하고 직접 현장을 와보시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3 21:12
    고집 불통 나쁜 선례를 남겨 대구시 행정에 큰 오점을 만들지 말고, 지역 주민이 원하는 방향으로 행정에 임하기 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3 16:31
    세금도둑 봉무ic램프  검단교 특별조사로  대구시 담당자들 구속조사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3 14:22
    조용하게 살고 싶다. 엑스코선  필요없다. 경제성도 없다.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7-03 14:14
    세금으로 건설한 도로 없애고  시민들이 반대하는 정책을 추진하는 이유는 본인 돈이라면 이런 생각을 할까요. 탁상행정 그만하고 현장행정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3 13:42
    대구시청 담당자들 급행6번 타고 봉무ic에 견학와서 확인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bori 2021-07-03 13:32
    아파트 10m옆  봄무ic차량기지결사반대결사반대결사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지민,재현맘 2021-07-03 13:08
    아파트 단지 바로옆 학교까지 제발 와서 제대로 보시고 원안대로 ~갑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3 12:57
    공감 10000배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BAE 2021-07-03 12:51
    원안대로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YU 2021-07-03 12:37
    아파트 단지 바로 옆 30미터두고 차고지라니…어이가없내요
  • 카카오톡로그인 이효진 2021-07-03 12:30
    과연 이런 발상은 어디서 나오는건지
    살기좋은 이시아폴라스는 무슨 날벼락입니까!
    분명히 기억하세요
    봉무동 차량기지 절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대훈 2021-07-03 12:25
    아파트 단지내 차고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이완순 2021-07-03 12:20
    제발.
    현장에  나와서  확인해  보고,
    업무를   진행하기 바랄뿐!!!!
    
    철밥통 소리 듣는게
    이런.
    탁상행정에서  나온다.는것을
    왜?????
    모르는지...
     한심스럽다.는  생각이 절로ᆢ
    대기업에서  이렇게  일하면
    구조조정 대상임을
    본인들은  알고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신승일 2021-07-03 12:17
    공감합니다. 무능한 동구의원들은 이대로 방치하면 후회할거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3 12:04
    공감클릭은 무능한 대구시 행정을  변화시키는 큰 파도가 될것이다.
  • 페이스북로그인 박세찬 2021-07-03 11:01
    토크대구를 자세히 보시면 비슷한 제안글들은 죄다 복사붙여넣기로 답변하죠
    비슷한 제안글들이라 하더라도 글자라도 조금씩 다른데 
    대구시의 답변은 비슷한 제안글이라 싶으면 죄다 복사붙여넣기
    
    일관된 답변보다는 좀 더 성의있는 답변으로 
    진정 240만 대구시민들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길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3 10:04
    "행복한 시민,자랑스러운 대구" 가 혐오스럽지 않을려면 대구시 담당자들의 사고방식과 행정 능력이  바껴야 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22:43
    봉무ic램프는 수년동안 화물차 주차장으로  되어버렸다. 쓰레기 천국이었고, 지역 구의원이 분기마다 동구청 환경과에서 민원 처리로 해결해 가고 있다. 대구시의 방관하는자세로 인해  여러기관이  고생하고 있고, 인근 주민들도 민원넣기 바쁘다. 하물며 차량기지 설치 계획으로 30m 주변 거주 아파트 주민들은 소음과 변압기,오폐수 오염,분진에 노출되어 살아야 한다. 대구시 관계자 당신들이 차량기지 초인근 거리에서 살아봤는지 묻고 싶다. 易知思之하기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21:41
    이 많은 댓글들이 대구시청 관계 담당자 마인드를 한단계,두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고 생각한다면 대구시가 행동으로 소통, 무궁한 발전이 있을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21:01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이 공감하면 대구시 관계자 ,담당자들도 공감하는것이 소통이고, 열려있는 대구시 행정이  된다.선진국 견학가서 쇼핑만 하지말고 재대로 배워라!
  • 카카오톡로그인 경청 2021-07-02 20:34
    공뭔 당신들 앞마당에나 기지세우고 사세요!!! 난 반댈세!!!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6:25
    "대구시민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라고 적어 놓고, 대구 시민 개 쳐다보듯, 개 무시는 어떻게 설명할것인가?  아주, 대단히,지극히 앞,뒤 안맞는 구호가 정치공학이고, 대학 전공을 살린 적절한 언어 문구인가?
  • 카카오톡로그인 토마토 2021-07-02 16:03
    뭐 돈좀 아껴보겠다고 봉무동사람들 한순간에 개돼지 취급하는게 시민중심???? ??
    불편한거 있음 민원넣으라해서 하소연했더니  똑같은 답변 붙여넣기 .. 
    뭐 이따구로 일하면서 소통하는 시장????????
    조용한 벌집건들어 놨으니 어디 한번 해봅시다..
    권시장 건강도 안좋다하니 이번기회에 서울집에서 푹 쉴수있도록  힘써야봐야 겠어요.. 
    좀 더 나은 대구시가 될수있도록~~~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5:26
    합리적이지 못한 행정,불통 행정은 바로 "대구시 공무담당자의 비양심적 사고" 공무원의 대시민적 행동강령 다시 교육받아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4:59
    아이들이 안전한 곳에서 자라고 배울수있게 환경 조성을 해도 모자를 판에 분진, 소음, 전파를 아이들한테 몰아주려고하는 권영진은 무슨 생각으로 시장자리에 앉아있는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4:13
    대구시청 홈페이지에 대문짝만하게 "시민속의 시장 권영진 "이라고  붙여놓았는데 간판내려라.어디서 거짓말이냐?
     "대구시 생각대로"가 딱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3:24
    약자에겐 강하게 밀고, 강한자에겐 찍소리 못하는 대구시 공직자들  당신들 집에서도 그렇게 하는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3:17
    검단교 위치  경부선도로 밑으로  내리고, 최초 검단교 착공 계획된 봉무ic램프자리 차량기지 혐오시설 설치 계획. 주민들 5000세대 분노한다. 현장에 주민들과 만나 그렇게한 경위를 설명하고, 납득이 가게끔 소통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2:58
    오늘도 점심먹고,또 댓글단다. 이시아폴리스 30m옆 엑스코선 차량기지  "결사반대"한다. 입장바꿔서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아라. 여기는 아파트,초등학교,육아지원시설이 밀집되어있다. 너희들이 살아있는 인간이라면 미안하지도 않느냐?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1:18
    👹 엑스코선 차량기지  봉무ic램프에 설치 계획한 공직자 파면하라.! 
    👹 검단교 계획 변경한 공직자 파면하라!
    👹 성의없는민원 답변으로 주민들 우롱한 대구시 담당자 파면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또영이~♥ 2021-07-02 10:26
    대구시는 정신을차리시길바란다. 제정신이아니고서야 아파트옆 10m 이내에 차량기지를 짓겠다는 계획이 나오나? 누구 머리에서나온발상이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10:06
    오로지 대구시민 행복이라면서?
  • 카카오톡로그인 이효진 2021-07-02 09:46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봉무  차량기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2021-07-02 08:58
    아파트 주민이 버젓이 살고 있는 뒷마당에 차량기지가  웬 말이냐?
  • 카카오톡로그인 여사박 2021-07-02 08:53
    진짜너무하십니다. 
    탁상행정 반성하세요.
  • 네이버로그인 한혜숙 2021-07-02 08:40
     새로운 도시계획 때문에 현재 거주 중인 주민들에게 피해를 전가시키는 것은 잘 못 된 일입니다. 대구시는 침묵으로 관망하지 말고  누구나 인정하고 타당성 있다고 볼 수 있는 그런 대안을 내 놓을 수 있게 머리 굴려 제대로 일 해 주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비니 여니 마미 2021-07-02 08:29
    정말 주거지 옆 30m 너무한 거 아닙니까?
    주거지 뿐만 아니라 100m인근 초등학교도 있습니다.
    사람이 먼저라는 대구시 방향과 주민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신다는 권시장님!
    이시아폴리스 주민들도 대구시 주민입니다.
    차량기지는 주거지와 멀리 떨어지는 곳으로 재검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황보성 2021-07-02 08:25
    제발 같은 답변은 집어치우고, 제대로 일 좀 합시다. 대구시 정신차려야 됩니다. 제대로 된 행정력 보여주세요.
    허무 맹랑한 공사 하지말고, 원안대로 추진 바랍니다. 엑스코 차량기지도 결사 반대합니다.
  • 네이버로그인 성은경 2021-07-02 08:05
    제발 안일하게 일하지 말고 생각좀 하세요 
    제발요
  • 카카오톡로그인 lee s j 2021-07-02 07:55
    봉무ic차량기지 절대반대  합니다 아파트단지 30미터도 안되는 곳에 차량기지는 말도 안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07:50
    이시아폴리스 주민5000세대 봉무ic램프 차량기지 결사반대 서명 운동  완료이고, 현재 추가 서명운동도 진행하고 있다. 대구시는 주민들과 현장 미팅을 하여 소통에 임해라. 역사에 부끄럽지 않는 행정집행하기 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7-02 07:46
    봉무 ic 원래되로 돌려놔라 주거지 옆에 차량기지웬말인가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7-02 07:29
    봉무IC 원안대로 완성하고
    엑스코 차량기지 계획 철회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다솜(있는대로) 2021-07-02 07:20
    봉무IC는 초기에 미래의 도로시설을 위해 설치했고  지금도 그 목적에 맞도록 이시아폴리스 경제특구 단지내 거주민은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다.  어째서  도시로 나가는 마을다리(검단교)를  멀리 돌아 남의 마을까지 옮겨놨는가? 돌려놓아라!  원래자리 봉무IC에 신천동로로 바로 연결되는 검단교를 놓아라! 먼저생긴 도시 이시아폴리스는 버려두고 신도시 금호 워터폴리스  개발의 편의성을 위해  돌려버린 검단교를 제자리로 연결하라.  민들레주민과 이시아주민을 살려내라
  • 카카오톡로그인 feel~~~♥ 2021-07-02 07:07
    눈으로  보고  일좀 하시죠.
    비싼 월급 받고  공돈받는 것처럼 일하지 말고.당신들이 받는 월급주는 고마워하고 감사해야 하는  사람들이 살고 있는데 일이란
    이렇게 하는거다 라고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소통하고 보고 듣고  재대로 했다면
    이런일을  기획할수가 없는거지요.
    사람이 살고  있고  살고 있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우리도 좋은 환경에서 살 권리가  있음인데
    그 권리를 빼앗으려고 하는  당신들에게
    우리는 세금이라는걸 내야 하는지 왜 환경적인 위혐을 지고 이고 살게 하려는지 반성하고 원칙으로 돌아가길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손승호 2021-07-02 07:07
    제발..사람좀 살게해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2 06:50
    대구시는 정신차리시오 
    아파트바로옆 차량기지는좀 심한거 아닌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1 20:49
    "나는 자연인이다"  "사람은 곧 자연이다."어느 누구도 자연앞에 혐오시설 차량기지는 더덕과 산삼, 백출,하수오 앞에  큰 과오를 범하는 나쁜짓이다. 자연을 생각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1 17:18
    조용히 살고 있는 이시아폴리스 주민들 우롱하지 말고, 대구시 행정력이 정상인지,비정상인지, 대구시민들  모두에게 평가받기를 요구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7-01 15:21
    성의없는 답변 듣고자 주민의견 보낸게
    아니니 성실한 답변을 원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1 15:15
    이시아폴리스 전주민(5000세대)과 위남마을 전주민(400세대),그외 상가 입주자들,봉무ic 50m내 살고있는 전체 주민들은 대구시에 모두 속았다. 10년전 김범일 전시장이 대구시 신도시1호 이시아폴리스 아파트 단지및 계획한 봉무ic램프와 금호워터폴리스 구간에 검단교 착공예정지, 세월이 지나  검단교 착공 의지도 전혀없었고 용역설계 변경, 검단교 위치까지 바꾸는 파렴치한 행정을 집행하고 있다. 봉무ic에서 신천동로 까지 신규 구간이 이시아폴리스 전체 주민의 이동  다리역할이 일상 생활개선의 비전으로 기다렸건만, 오히려 흉물  다리 만들어 교통지옥이 될것이 자명한 일이다. 절대로 오랜시간이 지난뒤 역사는 거짓말을 하지 않을것이다. 하늘이 두쪽나도 대구시와 그 담당자들의 일하는 행태는 어느 누구에게도 박수받지 못할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1 12:06
    정치공학적인 일만 하지말고, 행정공학적인 일로 시민들에게 소통하고,인정받아라!
  • 카카오톡로그인 여사박 2021-07-01 10:25
    아름다운 금호강을 보존해도 모자랄판에 차량기지라니...누구의 머리에서 나온건지ㅠ
    주거지옆에 짓는거 자제가 웃기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최은아 2021-07-01 09:56
    아파트코앞에 모두가 기피하는 시설을 짓겠다는 생각은어떻게 할수있는지 궁금하네요 모두철회하세요. 불로봉무동 사람들이 우습나요?
  • 카카오톡로그인 🏩보민시훈맘🛫 2021-07-01 09:21
    원안대로..이시아폴리스 봉무  차량기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7-01 08:40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1 08:17
    거짓 행정으로 일관하는 대구시, 개혁이라는 구호로 잘못된 행정, 대구시 개,돼지라고 부르고 싶다. 검단교 건설 봉무ic 건설 폐기한 이유를 밝혀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1 08:15
    와서눈이 있음 보고말하던지 이걸 누가 지역이기주의라고하지? 분양받을때 부터 계확되었고 봉무ic 국민세금으로 만들었고 예산낭비에 머에 너무한거 아닌가요? 좀 생각좀하고. 정책을 펼치세요 이건희 미술관짓자고 시민들 성금 걷어서 만들어요? 좀 싸이코발상 아닌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7-01 08:13
    이런식으로 시를 운영하니 대구에 인구가 갈수록 없는것이다 누가 애낳고 살고싶겠나  이런 저급한환경에 분진에 전자파에 당신들 아이들이 이런환경에 자란다면 대구시를 위해 내아파트옆에 지으라고 환영할텐가? 왜 주거를 위해 온 환경에 보지도 않고 그런시설을 짓지요 담벼락 하나두고?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30 22:07
    이시아폴리스 1,2,3,4단지 주민들은 분노한다. 검단교 봉무ic램프구간 계획  10년후 위치 변경에  분노하며, 타당성있는 이유를  밝혀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30 22:04
    김범일 전시장이 계획한 "검단교 봉무ic설치" 약속  이행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30 17:41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복사 ->붙이기 사절  성의있는 대답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30 17:40
    유사한 내용으로 몇번 민원 올리는데 매번 같은대답입니까??????????????????????
    
    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30 17:40
    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같은 답변 사절~~!!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30 16:04
    복사/붙여넣기 기능 개발한 사람에게 예의가 아니다.그자리에  나도 앉아도 되는가?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30 15:50
    복사해서 붙이기 하지마라고!!!!!요
    
    이게 민원마다 붙쳐넣기 하면 우짜라는거요
  • 본인인증로그인 황경아 2021-06-30 12:58
    봉무 이시아폴리스 4차 아파트는 타 아파트에 비해 아이들 특히 유치원 초등생들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일부러 이곳의 친환경적 요소를 보고 이사오는 젊은 사람들이 많다는 겁니다 아파트 입주민 상당수를 이루는 인구를 조사는 해보셨나요 안그래도 없는 애들 이런식의 비환경적 시설로 다 내쫒고 말겁니까 학교 유치원이 밀집한 이곳에 도대체 이런시설이 들어온다니 실사 조사 제대로 한거 맞습니까 어른들의 경제성논리로  맑은 공기 찾아온 아이들에게 일부러 분진 먹이시게요  개념없는 어른들땜에 아이들이 왜  희생되어야 합니까 도대체 정부나 지자체에서 아이들 키울 좋은 여건 제대로 제시한 적이나 있습니까 제발 뛰면서 일좀 하십시요
  • 네이버로그인 서영교 2021-06-30 11:39
    4차 애들 놀이터 바로옆인데
    타당성이 있나요?
    집값이 문제가 아니라 실사나와서  아파트 와서 보고 결정하라고요
    행정이  이따구 입니까 툭던지고 주민반응보는거도아니고 ...
    조용한거  찾아 일부러  조용한곳 터전을 잡으니
    왜동네 시끄럽게 이리일을만듭니까
    시장이고 나발이고 대구시 ...정말   화가닙니다
  • 네이버로그인 장인화 2021-06-30 11:14
    주거밀집지역 신도시에 차량기지는 말도안됩니다. 
    월배차량기지는 아파트 들어서서 이전한다면서 봉무동 아파트 단지에 차량기지 건설은 맞는 말입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지민,재현맘 2021-06-30 11:10
    학교앞 아파트 바로 옆 봉무ic차량기지 절대 있을수 없는일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영란 2021-06-30 11:01
    봉무ic차량기지 반대합니다ㅠ
    
  • 카카오톡로그인 이수 2021-06-30 10:46
    주거밀집 지역에 차량기지가 들어와서는 안됩니다.사람 중심 도시철도라는 말과는 상반되게 금호강 생태보존  구역에 사람이 밀린격이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스티그마타[흔적] 2021-06-30 10:38
    월배는 아파트 옆이라고 이전한다고 하면서 이시아폴리스는 아파트 바로 옆에 짓는다는 건 무슨 논리인지? 생각 좀 해보세요~ 뇌를 거쳐서 입으로 나와야 제대로 된 말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또영이~♥ 2021-06-30 10:04
    봉무ic와 아파트 실제거리는 10M도 안된다고합니다 이게 무슨? 여러분들은 탁상행정의 전형적인 사례를 보고 계십니다.대구시는 일을 안하는거에요? 봉무ic는 검단교연결해서 사용할예정으로 지어놓은 것 아닌가요? 내가낸세금으로 무슨짓을하고있는걸까요? 월배차량기지도 주거지옆이라고 옮겨준다더니 동구는 주거지바로코옆에 짓겠다니요? 이게 2021년에 일어나고있는일맞나요?
  • 카카오톡로그인 지니 2021-06-30 10:00
     분진이나 소음, 고압선의 전자파로 아이들 건강에 문제 생기면 대구시에서 책임질겁니까?
  • 네이버로그인 한혜숙 2021-06-30 08:59
    예비 차량기지와 가장 가까운 30미터 거리에 위치한 것은 다름 아닌 어린이 놀이터 입니다. 매일 어린이집ㆍ유치원ㆍ 초등생들이 제일 많이 뛰어 노는 곳이지요 .  기획제정부는 재정만을 기준으로 하여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시킨 것으로 간주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월배차량기지 이전와 검단교 위치변경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30 08:04
    봉무IC  의견서 제출하라 해서 했던니 일률적이 답볍이나 보내고 그런 답변 듣자고
    보낸것 아닌데 봉무주민들을 무시하는
    행정은 심판받아 마땅하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9 21:06
    대구시청에는 이상한 사람들만 있나? 이상한 대구시민들이었나?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6-29 20:56
    대구시는 사실을 왜곡하지말길 월배는 주거지에 있어서 안심으로옮기고 이시아는 왜 주거지에 짓는겁니까? 뭡니까 
  • 네이버로그인 이진희 2021-06-29 17:25
    아파트와 벽을 맞대고 있는 차량기지가 대구에 있습니까? 
    월배 차량기지 주변 주민들의 민원으로 권영진 시장은 차량기지 이전을 공약으로 대구시장에 당선되었고 현재 안심기지로 이전을 계획중입니다. 안심차량기지와 월배 차량기지는 가동년수가 불과 1년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월배 시민만 대구 시민입니까? 
    봉무동 주민은 차량기지에서 나오는 분진이나 소음, 고압선의 전자파로 인한 고통을 받아도 되는 것입니까?
    말도 안되는 탁상행정은 그만하시고 현장에 직접 와 보세요.
    이곳이 차량기지 자리인지...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9 10:24
    봉무ic램프는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의 여망인 복지시설및 도서관,행정복지 센터시설이 추진되어야 한다. 자연 환경인 금호강, 금호워터폴리스,이시아폴리스아파트 주민들이 상생할수있는 마지막 땅이 되어야 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9 09:58
    괜히 라디오에 이상한 방송하지말고 현실을 바로보길바랍니다대구시는 하는일마다 이상한일만 하지좀맙시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9 09:25
    용역업체, 시 관계자 등은 제발 현장 한번 와 보고 계획하기 바랍니다. 아파트놀이터 바로 옆, 유, 초등학교, 대단지 아파트 초근접 지역에 대표적 유해, 혐오시설인 차량기지라니요?  혈세로 지어놓고 방치중인  봉무 ic 쓴다는 단순한 논리로 주민들의 거주권, 생존권 위협하지 마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김대훈 2021-06-29 09:24
    차량기지 절대 반대 월배는 아파트 단지라서 안심으로 보내고 이시아는 아파트가 아니라 그럼 뭐 개 돼지 막사냐? 제발좀 머리가 있으면 생각좀하고 일 처리를 해라 
  • 카카오톡로그인 2021-06-29 09:19
    아파트 바로 뒤에 차량기지 절대 반대합니다   어떻게 이런 발상이 나온건지 한심하기 짝이 없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9 08:36
    선거때 아무것도 모르는 선량한 노인표 구걸하고,당선되면 나몰라라. 역사에 심판받을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9 07:45
    대구시는 정치인들 논리에 놀아나지 말고
    엑스코차량기지원안대로 시행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임정식 2021-06-28 23:16
    아파트 30미터 거리에 차량기지가 말이되는가?
    생각을 해보시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8 21:28
    국민 세금 혈세로 지은 봉무ic램프 원안대로 검단교  건설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8 17:17
    차량기지 불로동 논,밭으로 건설하라. 무형지물이된 봉무ic램프 자리  북구/동구 통합 도서관 설치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8 11:09
    신도시 만들어놓고 차량기지가 웬말입니까?
    대규모 아파트단지, 초등학교 바로 붙어서 차량기지 만든다는게 정상적인 사고입니까?
    대구시장이 얼마나 이시아주민들을  우습게알면 이런식의 행정을 처리하는지!
  • 네이버로그인 장인화 2021-06-28 11:00
    도대체 어떤 이권이 개입되었길래 아파트 단지 코앞에 차량기지란 말입니까!  월배기지는 아파트단지 많이 들어와서 안심기지로 옮긴다더니 이시아 아파트단지 사람들은 사람취급못받는건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남윤성 2021-06-28 10:57
    바로 옆이 학교이고 집인데 어떻게 차고지 만들 생각을 하는지 참으로 어이가 없네요..초등학교 학생들도 안된다는걸 다 아는데 도대체 누구 머릿속에서 나왔는지...
    책상앞에 앉아서 일하지 마시고 직접 현장에 한번이라도 나와보시길..눈으로 직접 보고 의견듣고 일처리 하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8 09:37
    대구시청에는 치매환자들이 많구나? 치매병원 가서  진료받아 보아라.
  • 카카오톡로그인 경청 2021-06-28 08:14
    아파트 마을 안에 무슨 차량기지입니까? 더 나은 방법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얼룩동사리 가시고기 2021-06-28 08:03
    진실된 동구와 시청의 답변을 기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8 08:00
    성의있는 답변 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8 08:00
    용역업체에 차량기지 변경시지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8 06:34
    "추후 환경영향 평가등 통하여 주민들 의견수렴을 충분히 반영하겠다" 는 답변을
    듣고자 하는게 아니고 봉무IC 차랑기지
    계획을 철회하고 원안대로 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7 22:33
    오락가락 대구시 정책, 망한다 대구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7 22:20
    조용하고 깨끗한곳에 살고싶어요 제발 원안대로 해주세요 봉무ic를 차량기지는 안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7 12:43
    조용하게 살고 있는 지역. 시끄럽게 만들지마라.
  • 카카오톡로그인 신승일 2021-06-27 10:48
    격하고 왕짜증 나는거 꾹꾹꾹 참고있습니다. 말도안돼는 봉무ic차량기설치시 너죽고 나죽자 라는 뜻으로알겠습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2021-06-27 09:25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학교앞에 차량기지건설 아이디어 낸사람 대체 누굽니까?
    봉무 주민들 우습게 보는겁니까????
    월배는 있던 차량기지도 옮겨주면서
    얼마나 봉무동 주민을 우습게 봤으면 아파트 담바로 옆에 지을 생각을....
    그렇게 짓고 싶으면 대구 시청앞이나 동구청앞에 짓던지 해당 담당자 집앞에 지으세요
    고압전류는 암도 유발 시킨다는데..
    학교앞이라 아이들도 많은데 당신들 자식들이 고압전류 옆에서 학교생활 하고 집에와도 고압전류 옆이라 고압전류와 하루종일 먹고 자고 놀면 가만히 참고 넘어가겠어요????????
    당장 차량기지 취소하고 원래대로 봉무ic나 검단교 연경해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7 09:16
    엑스코선 차량기지 봉무ic  건설  결사반대, 이시아폴리스 종착역 위치  변경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7 07:55
    엑스코 차량기지 원안대로 (불로동)
    봉무IC 검단교 원안대로 이행하라
    봄무IC 예산낭비 방치한 책임추궁
    끝까지 하겠다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7 07:36
    경재성 운운말라  주거밀집지역 삽뜰생각말라
  • 본인인증로그인 송성애 2021-06-26 22:47
    한마디로 무능의극치!!!!!
    수장은 권시장
    하도 쪽팔리는 짓을 많이해서 이젠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도 못하는 가벼~
    대충 간은  봤으이  분위기 파악했을테고  원래 계획대로 처리하시길..
  • 카카오톡로그인 은영 2021-06-26 22:27
    현장가보셨나요? 거기 차선을
    다 갈아엎고 차량기지를 만든다구요?
    그럴만한 공간이 없는것 같은데..
    무슨 소리를 하는것인지 모르겠네요
    거기는 봉무ic자리 아닙니까?
    이거 참... 
  • 네이버로그인 김해경 2021-06-26 21:56
    내 집앞 차량기지 왠말이냐?
    이 동네가 니꺼니?
    이 동네는 이시아폴리스 주민의 것이다.
    차량기지가 필요하면 너희집 앞에 지어라.
    봉무IC는 건설때 약속한대로 다리나 빨리 놓아라. 아니면 봉무IC 계획단계부터 건설 담당한 공무원 모두 집에가라.
    그대신 죄값은 꼭 받게해줄께.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21:35
    권영진 시장은 집이 서울 노원구에서  출퇴근하는라  모른다쳐도 그밑에 고위직 공무원및 담당자들은 대구사정을 잘 알것이라고 생각하고,바보가 아니다라고 믿고싶다. 봉무ic 바로옆 30m 아파트 담벼락,주민4000세대 거주지역,봉무초등학교, 육아지원센터에 혐오시설 계획하는  생각과 결재해준 머리나쁜 담당자는  이해가 안된다. 그러고도 시청에 앉아 월급 따박따박  받는거 보니 시간때우는 일만 하는구나? 나쁜짓 하면 역사에  기리기리 심판받을것이며,  하늘이 노하여 너희들은 대대손손 천벌받을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즐거운하루~! 2021-06-26 21:29
    봉무ic가 왜 차량기지로 바뀌어야하는지..???!!!!!
    현장답사는 했는지..??!!!!
    누구 머리에서 이따위 생각이 나온건지..???!!!!
    다 밝히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6 21:05
    지난번 답변 Ctrl+c  , Ctrl+v
    하기나 해봐라!!!!!!!!!!
  • 카카오톡로그인 YU 2021-06-26 20:53
    생각은하시고 행정하시는거죠?
    이미 월배차량기지 등 차량기지로 그렇게 시끄러웠는데 대단지 바로옆에 차량기지 설치라니 전혀 아무 생각없는것같습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JGK 2021-06-26 20:33
    진짜 일하는 꼬라지들 봐라 생각이라는게 있는 것들이가? 차량기지 느그 집앞 30미터 인근에 지어라 가진거 집한채다 할부금이 360개월중에 아직 280개월남았다 이제신발장 복도 까지 내집이다.
    투기하려고 산집아니고 동네 조용하고 경치 좋아서 분양받았다. 검단교 어떻게됐노!
    장난질 처 하지말고 제자리 갖다놔라 험한꼴 당하기싫으면 경고하는데 담당자들 똑바로 봐라 눈가리고 귀막고 버티다 도망갈생각하지마라  옮겨가도 지구끝까지 쫓아간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19:51
    이젠 더이상 안속는다. 이상한 정치 그만해라. 너희들 처,자식에게 부끄럽지 않느냐?
  • 카카오톡로그인 feel~~~♥ 2021-06-26 19:21
    정말 시찰좀 하고 해주세요.
    바로 앞에 학교있고 집인데
    제발 성의 있게 처리 해주세요
  • 네이버로그인 이진희 2021-06-26 12:44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참 살기 힘든 세월입니다.
    극소수를 제외한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나 저희 같은 직장인들은 하루, 하루 힘들게 자신의 일에 목숨 걸고 버티고 있는 시기입니다.
    대구에 새로운 교통수단이 하나 더 생기는 것은 반깁니다.
    아무리 대를 위해 소를 희생해야 하지만 그로 인해 피해받는 사람은 없어야 할것입니다. 
    엑스코선 차량기지로 계획하고 있는 봉무IC는 원안대로 검단과 연결하고 엑스코선 차량기지는 원안대로 불로동 노지로 하거나 봉무동에서 연경으로 가는 도로사이에 있는 파군제 IC 근처 사람이 없는 곳으로 건설해 주십시오.
    차량기지없이 열차가 다닐수 있나요? 이대로 강행한다면 청와대 국민청원을 비롯한 민사소송 등 동원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차량기지 건설을 저지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10년 아니 20년이 걸려도 엑스코선은 절대 운행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사아 4000세대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 선거입니다. 
    "사람 중심"의 뜻에 맞게 올바른 판단해 주십시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12:35
    봉무ic원안대로 검단교 건설 촉구한다. 봉무ic램프 기능이 왜 차량기지로 바꿔야 하는지 주민들에게 설득해보아라. 정정당당히 정책을 계획세워라. 봉무ic  차량기지 계획한 공무담당자 즉각 파면하라. 끝까지 투쟁할것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12:35
    검단교비리 밝혀라.
  • 카카오톡로그인 김동희 2021-06-26 12:22
    수성구민운동장에 차량기지 만들지요? 수성구는 안되겠죠? 혐오시설은 다 동구에 갖다놔야되니까~월배기지는 주거단지 생기기전에 들어섰어도 사람중심 행정을 해야되니 1년먼저 지었단 핑계로 동구로 옮겨주고 주거단지 바로옆에 이시아폴리스에는 차량기지를 만들겠다는게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동구는 사람 사는데 아닙니까? 
    월배쪽 불로동등 투기의혹 있는지 전수 조사 해야될것 같네요. 그게 아니고서야 갑자기 이런 어처구니 없는 행정을 한다는게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 네이버로그인 주보현 2021-06-26 11:05
    먼저 생긴 달서구 월배 차량기지는 주거지 지역 민원으로 안심으로 옮기려는 판국에 현재 대단지 주거지 밀집 지역인 이시아폴리스에는 반대로 차량기지를 넣겠다는 발상이 이시아폴리스 주민들을 개돼지로 보나~ 우리나라 어디에도 주거지역에 차량기지 계획을 한 곳은 한 곳도 없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블루마블 그만하고 직접 발로 뛰고 와서 보시오.
    중국도 아니고 이게 무슨 개떡같은 행정인가~
  • 카카오톡로그인 세찬바람 2021-06-26 10:54
    주거지역에 차량기지 하겠다는 거 자체가 대구시의 탁상행정 그 자체이지요 
    원안대로 깔끔하게 잘 되길 응원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10:39
    사람중심이라고  대구시청 홈피에 적어놨두만, 어찌 개돼지 취급하냐?어찌  너희들 시청에는 개돼지 똥보다 못하냐?
  • 카카오톡로그인 귀욤이~윤아^^ 2021-06-26 10:35
    주거지역에 차량기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10:34
    놀이터 담벼락다음 차량기지 ㅎ 차량기지에놀러가도 될정도임 너무한거 아니냐고?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10:33
    대구시는 예타통과를 하기위해 주민들이 많이 사는 아파트옆에 ㅎ 차량기지를 만드네요 
    예타통과만 하면 답니까?
  • 네이버로그인 지인구 2021-06-26 10:31
    주거지 바로 옆 봉무ic차량기지 결사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10:18
    봉무ic 주민들 복지시설 설치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이수 2021-06-26 10:13
    엑스코선 차량기지 봉무lc자리 결사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430살 2021-06-26 09:51
    문좀열고살자 
  • 카카오톡로그인 현 우 2021-06-26 09:47
  • 카카오톡로그인 bori 2021-06-26 09:28
    4000천세대 아파트 옆 30m  봉무 ic차량기지 결사반대 결사반대 결사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bori 2021-06-26 09:27
    4000천세대 아파트 옆 30m  봉무 ic차량기지 결사반대 결사반대 결사반대 
  • 카카오톡로그인 신승일 2021-06-26 09:23
    봉무ic차량기지 설치해봐라 니죽고 나죽는다.
  • 카카오톡로그인 채상호 2021-06-26 09:20
    반대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6 09:19
    초등학교 바로옆에 차랑기지라니ㅠ 
    애들이 불쌍해서 눈물나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쮸♡ 2021-06-26 09:18
    절대반대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월&맨하턴 2021-06-26 09:11
    절대반대. 철회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lee s j 2021-06-26 09:00
    봉무차량기지 절대 반대합니다 아파트 단지안에 무슨차량기지를 한단 말입니까 이시아 주민들을 사람취급을 안하는 처사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스스로 빛나야 할 때 2021-06-26 08:40
    초등학교엽에  차량기지는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도록해주세요 비행기 소음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차량  소음까지  받지않게해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최영애 2021-06-26 08:27
    주거지 바로 옆 차량기지, 창문 열면 바로 보이는 차랑기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영란 2021-06-26 08:25
    봉무차량기지를 반대합니다!
    봉무ic 직선화해라!!!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6 08:23
    정산차려라 차량기지는 절대안된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성열 2021-06-26 08:22
    시민들의 의견이 충분히 수렴되었는지와 적합한 위치가 맞가는 것에 대해 충분한 검토가 되어야 할 것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낭비된 행정과 비용에 대해서 담당자와 대구시는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성열 2021-06-26 08:22
    시민들의 의견이 충분히 수렴되었는지와 적합한 위치가 맞가는 것에 대해 충분한 검토가 되어야 할 것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낭비된 행정과 비용에 대해서 담당자와 대구시는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김정희 2021-06-26 00:33
    시민의견 수렴하지 않는 행정부 필요없습니다
    주민들 한마디 동의없이 여기가 북한인가요?
    민주주의 맞긴 한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곽민정 2021-06-25 23:18
    주거지가 바로 옆에있고 놀이터랑 초등학교가 있는데  생각없이 너무 한거 아닌가요?결사반대합니다.제발 당신네들 자녀들이 산다고 
    생각해보세요!!결사반대입니다.절대로!!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6-25 21:31
    다른동네 사는사람들. 와서보고 너무심하다고 다들그래요 대구시 공무원들와서 제발보고가길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5 20:52
    봉무 ic몇년간 방치하더니 이제는 거기다가 기지 짓는다니 어처구니가 없네 애초에 왜만든거임?  대구시는 트램 순환선 만들돈은있고 남의 주거지에. 돈없다고 기지 짓는건또짓나?
  • 카카오톡로그인 지민,재현맘 2021-06-25 15:52
    절대반대 제발 생각좀 하고 일해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5 14:42
    봉무ic램프는 10년전에 왜 만들었는가? 대구시 생까지말고,모른체 하지말고, 밝혀라. 예삱낭비외 비리조사 위원회 조사요청하면 밝혀진다.
  • 네이버로그인 최성옥 2021-06-25 09:56
    아파트 뒤 창문 열면 바로 봉무ic 입니다
    이런 곳에 기지창 건설한다구요????
    결사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5 09:34
    아파트지역에 기지창이라니요.도대체 누구머리서 나온겁니까!!!!원안대로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이진희 2021-06-25 08:39
    아무리 돈이없다고해도아파트와 30미터 떨어진곳에 도시철도 차량기지 건설이 말이 됩니까? 이시아 주민이 왜 그런 환경에서 살아야하는지 대답해 보세요.
    차라리 3호선과 엑스코선 출발역인 시민구민운동장 근처에 3호선과 엑스코선 통합기지 세우세요.
    왜? 수성구는 그런시설 설치 안돼나요?
    찰못된 기지 설치안 백지화 바랍니다.
    내년 선거때 봅시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5 08:13
    대구시장은 밀실행정 펼치지 말고 현장
    방문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정치를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5 08:09
    서울사람이 대구내려와서 호작질말고 그만둬라 시장 ,  장풍에 날아가지말고요 제발
  • 카카오톡로그인 JGK 2021-06-25 01:21
    직접 한번 보고가라!
    뭐?  단지옆 30미터 거리에 차량기지?무식한척 나오면 나도 무식하게 대응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상훈 2021-06-24 22:58
    이시아 4차 아파트 뒤편 차량기지 위치
    결사반대합니다 목숨걸고 반대합니다
    절대 절대 안됩니다 주민의견무시하지마십시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4 22:40
    권시장님 집 노원구는 잘있죠? 비는  안새는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6-24 21:56
    월배는 사람사는대고 이시아는 사람안사는곳인가 머냐면서
  • 네이버로그인 이진희 2021-06-24 17:19
    월배에 있던 차량기지도 외곽 안심으로 옮기면서 4000세대가 넘는 아파트 단지 옆에 차량기지가 말이 됩니까?
    차량기지 변경없는 엑스코선 건설은 결사 반대. 공사 절대 못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토마토 2021-06-24 16:20
    대구시  생각없이 일하는건 알고 있었지만..이건 해도 해도 넘하네...  우리아이 놀이터  담벼락 하나 사이에 두고 바로 옆이 차량기지다...
    세금 따박따박 내는데 무슨 권리로 내 주거권을 침해하는지  화가나서 못살겠다.
  • 카카오톡로그인 🏩보민시훈맘🛫 2021-06-24 14:01
    결사반대입니다.차량기지를 아파트단지엽에
  • 본인인증로그인 노현아 2021-06-24 13:38
    결사반대입니다.
    담당자들은 현장에라도 나와보고 결정한 사안일까요? 주거지역옆이자 아이들이 매일 놀고있는 놀이터 옆인건 알고 추진중인건지 묻고싶습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김정선 2021-06-24 13:35
    주거지역 바로옆에 차량기지라니요???
    초등학교 근처 차량기지가 왠말입니까???
    도대체 누구의 생각입니까?
  • 본인인증로그인 김춘화 2021-06-24 13:17
    주거지 바로 옆 봉무ic차량기지 결사반대합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정상기 2021-06-24 13:10
    참 탁상행정의 표본이군요 도대체 이시아 주민들이 얼마나 만만하면 이런 일방적인 행정을 펼치는지 기가차네요 
    이런 발상을 한 공무원 엄중히 문책하고 징계를 해야 합니다 원안대로 봉무ic에 검단들로 연결되는 다리를 설치하고 봉무ic부지내 엑스코선 차량기지 설치 안은 즉각 철회되야 합니다 주민 생존권. 재산권 침해하는 봉무ic차량기지 안 즉각 철회하라 철회하라 철회하라 
    이런 안을 만든 공무원 즉각 인사조치 및 중징계와 옷을 벗겨야 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최성옥 2021-06-24 10:28
    귄시장님 집이 이시아에 있어도 이리 진행했을지 묻고 싶습니다
    주거지와 30미터도 안되는 위치에 
    차량기지가 왠 말입니까!!!!
    원안대로 진행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또영이~♥ 2021-06-24 10:06
    대구시는 원안대로 차량기지를 세우길바란다
  • 카카오톡로그인 이진희 2021-06-24 10:04
    새로운 도시철도를 건설함에있어 차량기지와 같은 중요한 결정은 경제성이 우선이아닌 차량기지주변 입주민과의 소통이 우선되어야하고 차량기지로 인해 주변분들이 피해를 입어서는 안된다는 원칙하에 선정해야 합니다.
    차량기지 선정 담당자는 이시아주민께 사과하고 사람이 안사는 곳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잘못된 정책 결정으로 평생 후회하지 마십시오.
    이시아 주민도 대구시민이며 행복할 권리와 자기의 재산권을 지킬 권리가 있고 공무원은 이 시민의 권리를 지켜줄 의무가 있으며 이 의무를 다하라고 시민의 세금으로 월급 받는겁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4 09:51
    최초원안변경은 이권개입이 우선으로 작용하여 비리로 연결된다는 사실은 지역 주민들도 이미알고있습니다. 나중에 다 밝혀지니 원안대로 재검토하길. 조만간 검단동 검단교 비상대책위원회에서 모든 비리가 밝혀질겁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김정희 2021-06-24 09:45
    봉무ic차량기지 결사반대합니다
    주거지  30미터 앞에 차량기지라니 무슨 얼토당토 않은 이런 행정처리가 있나요???!!!
    반드시 재고 되어야할 엄중한 사안입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4 09:00
    이렇게 많은분들이 공감하고 이슈가 되고
    있는데 그것을 모르고 계획하셨나요?
    아니면 주민들 반대는 있겠지만 무시하고
    밀어 붙이면 된다 생각 하셨나요?
     공직에 계시면 시민들 위해서  일을해야하고 민원이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해야 되는데 어떻게해서 뻔히 문제가 될줄 아시면서
    계획하섰는지 담당자께서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비니 여니 마미 2021-06-24 08:57
    사람이 살지않는 검단동 체육시설, 공원이  이시아에 살고 있는 주민들보다 더 소중한가요? 원안대로 봉무IC에 교량  연결하고 엑스코선 연결하면 봉무IC 부술 필요도 없고 계획대로 불로동 논밭쪽으로 차량기지 완성하면 될 것을 대구시는 일을 참 복잡하게 만드네요.
    이건 이시아 주민들의 생존에 관한 문제 입니다. 탁상행정으로 그대로 밀어 붙인다면 절대 가안히 있지 않을 겁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4 08:53
    예산 여기서 아까지 말고 다른데서 아끼고 원안대로 진행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김낙현 2021-06-24 08:36
    보통, 원안대로 되지않고 자꾸 변경된다는 것은 지역구 정치세력의 입김이 작용했거나 행정과 결탁했다고 볼수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그 과정이 깨끗했던 경우는 없겠지요.
    
    검단교  경우, 검단 북쪽 강변 체육시설과 단절을 막기 위해 민들레 아파트 쪽으로 계획변경이라고 하던데, 작은 복지를 위해 이시아 전체 생존권을 위협하고, 시민 세금을 낭비한 꼴이 되었습니다.
    
    일 못 하는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최은아 2021-06-23 22:46
    주거지역 바로 코앞에 차량기지라니 그런곳이 있기나합니까? 도데체 타당성검토는 누가하나요 봉무ic자리는 절대불가입니다
  • 네이버로그인 이은실 2021-06-23 22:09
    탁상행정이라는 말이 듣기 싫다면 이런 일은 벌어져서는 안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구 밀집 지역에 이런 시설을 설치하겠다는 것이 도대체 어떤 분의 생각인지 이해가 불가합니다. 직접 와 보세요. 어지에 지금 설치하겠다 안을 내신 것인지.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3 22:03
    예산 좀 아끼자고
    주거지역에 차량기지 설치
    요즘은 환경. 소음. 오폐수
    얼마나 민감한데
    한번 생각이나 해보셨나요?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3 21:58
    이시아 주민들이 이난리면
    느끼는것 없나요?
    무엇이 잘 못 되었는지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6-23 20:45
    대구시는 지도펴놓고 그림그리지말고 와서 보고말하길 바랍니다 주거지 30m거린데  넘심한거 아닌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김해경 2021-06-23 20:42
    현장은 한번 와보셨나요?
    오셨으면 봉무IC 바로앞 아파트단지, 봉무초등학교, 위남마을 빌라촌이 안보이던가요?
    대구시는 엑스코선 차량기지 건설비용 줄일려고 3000여 세대의 이시아 주민의 행복추구권은 박탈하실겁니까?
    그책임은 어떤방식으로 지실겁니까?
    꼭 이곳에 차량기지를 지을것이면 시장님, 시청공무원 모두 이사와서 차량기지앞에 사세요.
    빨리 선거철이 왔으면 좋겠네요.
    이시아가 어떤 동네인지  아시게 될겁니다.
  • 네이버로그인 최종효 2021-06-23 20:39
    대구 동구 주민들 2022년 지방선거를 매우 기다리고 있다.
  • 카카오톡로그인 즐거운하루~! 2021-06-23 15:21
    차량기지 결사반대!!!!!!!!
    초등학교 인접, 아파트 인접해 있으니 확인하고 일처리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세찬바람 2021-06-23 13:44
    내년에 권영진대구시장님 이시아 차량기지 바로 옆에서 사시면서 주민들과 소통하면 딱이겠네요 
    대구시장님 하시느라 고생하셨는데 내년부턴 이시아 차량기지 바로 옆에서 사시면서
    대구주민들과 함께 하시길 응원합니다 
    
  • 네이버로그인 서인석 2021-06-23 13:40
    분양할때 봉무IC, 검단교 이용해먹고, 이제와서 철도차량기지 건설한다고? 어이가 없네요. 주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예산타령이나 하는 공무원은 지금 시대에 필요없는 존재입니다. 아니면 권영진 대구시장, 대구도시철도 이사장, 관련 공무원 모두 이시아로 이사와서 사세요. 특히 차량기지 바로 옆으로 추천합니다. 전투기 소음으로 고통받아도 깨끗한 환경땜에 버티고 사는데 이제는 차량기지 소음과 분진, 전자파라니. 내년 지방선거에서 봅시다.
  • 네이버로그인 송성애 2021-06-23 13:26
    예산없으면  주거밀집지역 초근접거리에 걍 대충 쑤셔넣음 그만인가본데...최소한의 생각과 고민은 1도 안보이네요...  예산 없는게 우리주민탓도 아닌데 왜 고스란히 우리가 피해입어야 합니까?  향후 어떻게 대처할지  기대됩니다... 
    여기 주민들  호락호락 안넘어갑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3 13:24
    봉무동 차량기지 계획 철회요구한다. 너희들은 어느나라에서 왔는가?  행정전문가라면 행정가 답게 조사,연구해서 집행하기 바라며, 관련자들 처벌요구한다.
  • 카카오톡로그인 세찬바람 2021-06-23 13:21
    맞습니다 대구시의 탁상행정에서 시작된 이 문제 원안대로 해결되길 바랍니다 
    비판할 건 비판하는 대구시민이 진정으로 행복한 시민 자랑스러운 대구가 됩니다 
  • 본인인증로그인 권연정 2021-06-23 13:11
    주거지 바로 옆 차량기지 절사반대!!!!!
  • 네이버로그인 김경아 2021-06-23 11:58
    주거지역 옆 결사반대! 원안대로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손미화 2021-06-23 11:38
    주거지역과 초등학교 바로 옆에 차량 기지를 설치할 생각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전국 어디도 이런 경우는 없습니다.
    주민들 설득할 생각 마세요. 저희는 절대 반대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조가영 2021-06-23 11:37
    원안대로 해라
  • 카카오톡로그인 김현정 2021-06-23 11:34
    아파트 대단지 근린공간에 무슨생각인지.. 외부입김이면 원안도 무시하고 바뀔수 있는건지.. 주민의견 개무시하면서 있는 ic 없애가며 세금 갉아먹는 이런 일이 말이됩니까? 원안대로시행하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BAE 2021-06-23 11:31
    원안대로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이수 2021-06-23 11:26
    차량기지 옆에 초등학교가 있는데도 대구시는 어처구니 없는 결정을 했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3 11:25
    다른지역은 시비투여해서 없는역도 만들고 엑스코선 차량기지는  꼴랑 얼마든다고  대단지 주거밀집 지역에 30M에 건설한다는거냐 ?
    원안대로 추진하라 우리는 결사투쟁하겠다 상식이 없냐 문앞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3 10:44
    대구시는 와서 보고. 설치가 되는곳인지 보고 하길바람 도대체 정신이 있는건지 
  • 카카오톡로그인 정이 2021-06-23 10:37
    동의합니다
    차량기지 절대 반대입니다
    
  • 네이버로그인 권우찬 2021-06-23 10:28
    이시아폴리스 사는사람들 대구시가(권영진)개무시하는 처사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최지영 2021-06-23 10:18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또영이~♥ 2021-06-23 09:34
    화가나서잠이안옵니다 아파트옆차량기지 누가계획한겁니까 타인에게 해를 끼치고다니면 3대가 벌받습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3 09:22
    이시아폴리스 단지와 위남마을,초등학교 초 인접 거리에 차량기지  혐오시설 계획한 공무원 파면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3 09:13
    단지 30M앞인데  공청회같은소리말고 권진영 사과부터 하고 당장 봉무ic 철회하라
  • 카카오톡로그인 지니 2021-06-23 00:36
    초등학교에서 100미터도 안되는 곳에 차량기지라니요.. 한창 자라는 아이들 건강에 해가되면 책임지실겁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3 00:27
    검단동 민들레아파트앞 검단교 건설 결사반대!, 봉무ic 차량기지 계획도 반대!. 대구시 시나리오가 왜이리 엉성한지  묻고 싶네요. 이치가 맞다고봅니까? 더욱노력해서  국비 더 얻어내어 주민들 의견  잘들어 최초 원안대로 행정을 처리하면 아무 문제없는것을 어떤 이유에서도 용납불가입니다. 전임 시장이 최초 계획한 사안은 용역 의뢰해서 확정시킨걸 뒤집고, 다시 대구시민  세금으로 혈세들여 다시 용역 설계하고, 대구시 마음대로 묻지마, 똥고집 행정아닙니까? 검단교 최초 원안건설은 봉무ic램프에 직선으로 설치하시고, 차량기지는혐오시설인 만큼 논이나 밭쪽으로 이전 계획을 세우세요.공청회와 주민 설명회는 필요없는  도움안되는 형식에 불과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영미 2021-06-22 23:27
    정신나간짓 좀 하지마세요~ 세금은 이상한데 다 써재끼고.. 일좀 제대로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재현짱 2021-06-22 22:54
    봉무ic원안대로 도로로 쓰고 기지는 주거지아닌곳으로 옮겨얍니다 주택가랑 30m장난하나요?
    
  • 본인인증로그인 김정희 2021-06-22 20:47
    탁상행정 그만하시고!!
    직접 발로 뛰어 눈으로 보십시요!!!
    남의집 코앞에 뭐하자는거요!!!!!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2 20:46
    대부분 차랑기지는 주거지역에서 떨어진
    곳에 설치되어 있는데 담당자께서는
    이런 상황을 모르고 계셨나요?
    요즘 어디가도 환경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차랑기지가 웬말 입니까. 
  • 본인인증로그인 이준영 2021-06-22 20:37
    도대체 뭘하자는건지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웬만하면 시정에 협조하고 상생하는 마음가짐인데 이건 도저히 수용불가 합니다. 대단지 아파트 단지에 기지창을 밀어넣겠다는건데 이건 아니지요.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2 19:29
    검단교가 답보 상태가 된 이유는 몇년전부터 북구,동구 지역 일부 구의원,시의원들이 편을 갈라놓고 계획한 터무늬없는 사고에서 나온 큰실수네요. 검단동 민들레아파트 앞에 무슨 큰부지가 있다고 다리를 넣는단건가요? 검단동 민들레아파트 앞쪽에 도로 개설은 지옥교통이 불보듯뻔하며 검단교 취지에도 맞지않습니다. 신천동로와 최근접 취지와 안 맞다는겁니다. 그리고 대구시 스스로 혼잡도로를 만들어 혈세를 퍼부어 넣는 이치에 맞지 않는 행정을 집행하고 자행하고 있는겁니다.대구시 시나리오는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지  묻고 싶습니다. 그래놓고 선거표 받으려는  뻔뻔함.관심없고,모른다고 막하면 역사에 심판받을것이며, 현재로선 대구시 상대로 민사소송도 검토해야겠군요. 미리  대비하시길.... 검단교 원안대로 봉무ic에 건설하면  차량기지를 어디 설치할건지 자연스레  대안이 나올거니 다시 계획 잡으시길 경고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비니 여니 마미 2021-06-22 18:37
     좀 와보고 생각하세요. 무슨 30m 대단지주거단지 옆에 차량기지를 짓습니까?  이걸 계획한 당신들 집 담장 옆이라면 이런 결정을 할까요?
  • 카카오톡로그인 은영 2021-06-22 15:04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해주세요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2 14:59
    공무원님  위에다 보고를 하세요 , 본인혼자 해결못하는거 압니다....... 공청회때 까지 미루고 시간 질질끌고 설득할 전략인 거 압니다. 
    이건 문앞이 차량기지라 도저히 설즉할 대상이 안됩니다 알겠습니까?
  • 네이버로그인 이선희 2021-06-22 14:47
    동의합니다.
    초등학교 및 주거밀집 지역에 짓는건 말도 안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송한진 2021-06-22 13:01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달달하니 2021-06-22 12:17
    동감합니다.
    초등 바로 인접해있고 어린아이들 많은 동네에 차량기지는 말도 안됩니다.
  • 네이버로그인 김송희 2021-06-22 11:24
    세상에  차량기지와 아파트현관문과  공부방 창문과   30미터 된다구요?  300미터도 아니고?   뚝 떨어져  먼저 들어선 차량기지도 환경나쁘다 불만하니  다른데로 옮겨주면서!!!   금호워터폴리스 연결한다고 검단교 착공위해 멀쩡히 피땀예산들여 봉무IC  맹글어놓고  검단생태공원, 강변축구장 망가뜨린다며  수백억도로위치 계획 바꿔  경부고속도로 옆으로 검단교 옮기면서  멀쩡한 IC부수고 천혜의 자연경관 하나보고 입주한지 몇년 안된 아파트 옆에다 차량기지를 짓는다니  미친 발상이다! 
  • 카카오톡로그인 토마토 2021-06-22 11:21
    30m 거리에 대단지 아파트가 있는데..
    차량기지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여기 주민들 개 돼지로 보입니까?
    유치원 봉무초등도 있는데..생각할수록 화가 나네요.  원안대로 해달라는게  과한가요?  원래있던 차량기지도 주민들 원성에  옮기는 마당에 원안바꿔가며  설치한는게 말이 되냐구요????
    원안대로 차량기지 설치 하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이수 2021-06-22 11:20
    주거밀집 지역이고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있는데 차고지가 말이나됩니까?멀쩡하게 닦아 놓은 봉무IC를 부수고 새로 짓는다는 발상자체가 상식에 어긋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지민,재현맘 2021-06-22 11:05
    절대 있을수 없는일입니다 결사반대입니다  이시아 주민들에게 상식을 지켜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보민시훈맘🛫 2021-06-22 11:00
    어이가 없네요.주거단지 바로옆 차량기지라니..탁상이론인가요?본인집옆 차량기지 만들면 찬성하시렵니까?거기로 지어야겠네요
  • 카카오톡로그인 장효진 2021-06-22 10:48
    동의합니다
    아이들 많은 동네에 무슨 차량기지입니까
    무조건 철회해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2021-06-22 10:46
    아파트가 버젓이 먼저 들어와 있는데  살고있는 터전에 차량기지라니요?  도대체 어떻게 이런 발상을 할 수가 있습니까  이 곳  주민들은 사람도 아닙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또영이~♥ 2021-06-22 10:38
    많은사람들이살고있는 주거밀집구역 아파트단지 바로옆에 차량기지라니요?사람 없는곳에지어야 마땅한것아닙니까 여기사는사람들 건강은 누가책임지나요? 원안대로하시죠 세금들여지어놓은 봉무ic는 또 돈들여없앱니까? 이중으로 돈낭비하는건 누가 계획한거죠? 
  • 카카오톡로그인 신정원 2021-06-22 10:17
    위 글에 매우 동감합니다 대구시와 동구청은 봉무동 일대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시고 행정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 2021-06-22 10:03
    바로 아파트옆이고 초등학교 옆인데 생각이 있는건지 앉아서 서류만보지말고 나와서 돌아보고말하던지
  • 카카오톡로그인 song chunho 2021-06-22 09:55
    머리가 있는 사람들인지 생각좀하세요 당신집 바로뒤면 하겠습니까
  • 네이버로그인 이현철 2021-06-22 09:50
    원안대로 해주세요
  • 네이버로그인 정성준 2021-06-21 11:11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자연친화적인 주거밀집지역에 차량기지를 건설한다는건지 이해가 되지않는군요. 생각좀 하면서 결정하시죠? 네?
  • 네이버로그인 이진희 2021-06-21 09:43
    봉무IC에 엑스코선 차량기지를 건설한다는것은 이전에 금호워터폴리스와 봉무동을 연결하기위해 만들어놓은 봉무IC가 대구시의 잘못된 행정이라는 것을 인정하시는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그럼 그 판단에 대해 누가 책임을 지셨습니까?
    이시아폴리스는 5000세대 가까운 주민이 거주하는 주거공간입니다.
    봉무IC에서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 봉무초등학교, 위남마을의 빌라촌까지 거리는 측정해보셨습니까?
    봉무동 주민은 엑스코선 정부의 예타 통과를 위해 희생되어도 된다는 말씀입니까?
    봉무IC는 약속한대로 금호워터폴리스와 연결해 주시고 엑스코선 차량기지는 사람이 주거하지 않는 최소한 주민이 사는데 불편을 주지않는 곳으로 선정해 주십시오.
    만약 엑스코선 차량기지의 봉무IC 건설 시, 주민들의 재산이나 건강상 피해에 대한 보상은 누가, 어떻게 할 계획입니까?
    제 생각에 그런 생각을 하셨다면 이런 말도 안되는 계획은 안했겠지요.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1 07:51
    https://www.daegu.go.kr/tra/index.do?menu_id=00000336&menu_link=/icms/bbs/selectBoardArticle.do&bbsId=BBS_00029&nttId=514641&bbsTyCode=BBST03&bbsAttrbCode=BBSA03    공청회 게시물주소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1 07:34
    엑스코선 차량기지 지을 생각하지라 , 월배차량기지 안심 옮기면 생각이 있는 인간이면 봉무ic에다 차량기지 ???? 말이됩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Yun D 2021-06-21 07:34
    6/25 대구시에서 비대면 공청회 한답니다, 대구시홈페이지 !!참여합시다
  • 카카오톡로그인 채양수 2021-06-20 22:59
    공감합니다 사람많은곳에 무슨 차량기지입니까
  • 카카오톡로그인 2021-06-20 21:24
    공감합니다
    월배는 있던것도 이전하는데 봉무동은 사람 사는곳도 아닙니까?
    어떻게 주거지와 초등학교 바로옆에 차량기지를 설치할 생각을 합니까?
    봉무동 사람들을 무시  하는게 아니라면 원래 계획대로 봉무ic사용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 본인인증로그인 임정식 2021-06-20 20:02
    사람없는곳에 설치 하기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0 19:29
    윌배차량기지가  주거시설보다 먼저 선점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옮기려  하는데
    어찌된 심판이지 우리 주민들을 어떻게
    보고 주거시설이 입점하고 있는데도
    차랑기지를  계획하고 있는지
    아니면 설치했다가 선거때 주민들이
    이전요구하면 그때 정치논리에 의해서
    다시 옮길 계획인가요?
  • 카카오톡로그인 스티그마타[흔적] 2021-06-20 19:12
    완전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이완순 2021-06-20 19:06
    동의합니다.
    현장에  가보고  확인바랍니다.
    책상에  앉자서  결정하지말고!
  • 카카오톡로그인 설레임 2021-06-20 18:53
    동의합니다 원안대로 해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2021-06-20 18:02
    동의합니다!!!!원안을 바꾸는건 무슨 의도나 정치적 개입이 있는것으로 해석될수 있습니다.
    차량기지 역시 초등학교에 바로 근접해있는곳에 조성한다는 것인데 서울의 경우 높은 전자파수치검출로 이미 아이들성장에 큰 위험인자로 작용함이 검증되었습니다. 재검토바랍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아자 아자 2021-06-20 17:40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박가나 2021-06-20 16:27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sm tec 2021-06-20 16:18
    공감 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이지형 2021-06-20 16:16
    주거지에 있는 월배차량기지는 안심으로 보내고 주거시설이 이미들어서있는 공간에 차량기지가 들어온다? 상식적으로 가능한 발상입니까 원안대로 진행하고 큰사업에 경제적인 비용이유로 주민 건강권침해를 말아주세요
  • 카카오톡로그인 신승일 2021-06-20 16:15
    공감합니다.
  • 네이버로그인 홍석규 2021-06-20 16:09
    공감합니다
  • 네이버로그인 채영도 2021-06-20 16:06
    공감합니다.
  • 네이버로그인 주보현 2021-06-20 16:01
    공감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송한진 2021-06-20 15:53
    공감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딸기맘♡ 2021-06-20 15:50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안수열 2021-06-20 15:49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김선애 2021-06-20 15:45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채민철 2021-06-20 15:42
    동의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박연광 2021-06-20 15:42
    동의합니다. ^^
  • 카카오톡로그인 키키 2021-06-20 15:34
    주거지에 차량기지 절대 안됩니다!! 
  • 네이버로그인 장윤정 2021-06-20 15:33
    동의합니다.
  • 네이버로그인 이미정 2021-06-20 15:32
    맞습니다..
    원안대로합시다.
  • 본인인증로그인 장현진 2021-06-20 15:30
    원안대로 해주세요 
    주거환경이 갖춰져있는 곳에 
    엑스코선 차량기지 설치라니 
    절대 납득할 수 없습니다 
    무조건 다시 원안대로 해주세요
  • 네이버로그인 박정희 2021-06-20 15:30
    봉무IC의 역할을 다할수 있도록 원안대로 해주세요.
  • 네이버로그인 최인희 2021-06-20 15:30
    공감합니다!!
    원래 계획대로 봉무ic와 직선화로 연결되는 검단교 건설을 요구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권용찬 2021-06-20 15:30
    주민 동의없는 용도변경 추진은 절대 인정할 수 없습니다.
    대구시는 핑계대지말고 원안대로 봉무ic 검단교 추진하고, 엑스코선 차량기지안은 폐기되어야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430살 2021-06-20 15:24
    원안대로해주세요 원안대로
  • 카카오톡로그인 김용길 2021-06-20 15:23
    공감합니다! 
    많은 예산을 들여
    봄우 IC를 조성해 놓고
    봉무동 주민들 의견을 
    무시한 다른 용도(엑스코선 차량기지)
    사용은 절대 납득  할 수업습니다. 
    원안대로 봉무IC쪽 검단교설치를
    원합니다.
    시민들 세금으로 조성하다 말고 흐지부지되어 예산낭비한 책임도 물어야 합니다
  • 카카오톡로그인 조가영 2021-06-20 15:21
    월배 차량기지 이전의 경우,
    원래있던 차량기지가 안심으로 통합이전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이것이 대체 무슨 앞뒤 안맞는 행동인지요?
    대구시는 주민을 대상으로 이 문제에 대해 동의할만한 근거로 설명해야합니다.
    또한 이미 사업비를 들여 일부 공사가 완료된 램프를 무효화하여 많은 문제를 가진 다른 위치에 검단교를 건설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도 상세히 공개적으로 설명해주세요